MENU
ARCHIVE

Little-L 2021

기간 : 2021.02.06 - 2021.12.18

장소 : 렉처룸



스튜디오 베스푸치 비욘드 리딩 북 클럽

스튜디오 베스푸치의 비욘드리딩북클럽은 '책을 읽는 것을 뛰어넘어 책을 탐구하는' 영어 북클럽입니다. 단순히, 영어로 책을 읽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원서를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 및 장르를 넘나들며, 궁극적으로 창의활동을 통해 지식 및 사고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북클럽입니다. 비욘드리딩북클럽을 통해 어린이들이 영어를 수단으로 다양한 분야와 지식을 경험하고 습득하기를 바라며, 스스로 관심 있는 분야를 찾고, 자기자신을 이해하고 알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리틀마누 그림책 미술 심리 프로그램

본 프로그램은 리틀마누와 함께 하는 유아동의 언어, 정서, 인지 영역의 균형적인 발달과 정서적 성장을 위한 그림책미술심리프로그램입니다.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의 생각과 경험들을 언어로 표현하고 아이들의 이야기를 미술활동으로 담아냅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기 표현할 수 있고, 자기 이해를 도모할 수 있도록 자기 성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세계명작과 연극, 그리고 미술을 매체로 아이들의 내적 그리고 외적 자원을 찾아보고 다양한 관점 그리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이를 통해 '나'를 알아가고 힘든 상황에서 극복할 수 있는 힘과 유연한 사고를 기르며 참된 나를 만나봅니다.



Little-L 프로그램 전경


















Little-L, 2021
렉처룸
URL 복사
\